반응형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한다고 하빈다. 22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흐리고 비가 오다가 낮에 서해안에서 그치기 시작해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다. 저녁부터는 맑을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기온이 낮은 강원산지에는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을수 있으며, 높은 산지에는 눈으로 내리면서 조금 쌓이는 곳까지 나올수 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추위에 시작이 될수가 있습니다. 눈이 처음으로 내리기 시작 한단고 합니다.
오후부터 내일까지 서해안에는 바람이 시간당 30~50㎞로 강하게 불예정이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15~30㎞로 약간 강하게 불수 있다고 합니다.그러니 감기 조심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지기 때문에 불안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비가 그친 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23일 아침 기온은 오늘 아침보다 5~10도 가량 더 떨어지기 때문에 중부내륙과 일부 남부내륙은 영하로 떨어지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5도 내외의 기온분포를 보일수도 있다고 합니다.그리고 또한 바람도 강하게 불것 같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지금 느끼는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게 느껴질수가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따뜻한 차 한잔 그리고 옷을 단단하게 입는 습관을 가지셔야 감기에 걸리지 않으실것 같습니다.
반응형